창원 지역 대학교 근로자의날 휴강 보강 날짜

5월 1일은 근로자의날 제정에 관한 법률에 의해 유급휴일을 하는 날이며, 각 지역별 대학교 학칙 등에 따라 대학별로 공휴일로 지정하여 휴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창원 지역에 있는 대학교부터 휴업 및 보강 날짜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립 창원 대학교 근로자의날 등 휴업 보강날짜

창원 대학교의 경우 5월 1일 목요일 근로자의 날, 5월 5일 월요일, 부처님 오신날 및 어린이날, 5월 6일 화요일 대체공휴일까지 모두 휴업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해당 휴업일의 지정된 보강날짜는 각 6월 12일 목요일, 16일 월요일, 10일 화요일입니다.

원래 지정된 수업일의 시간표대로 수업 날짜와 시간이 동일하게 보강수업에도 운영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창원 문성 대학교 근로자의날 휴업일

창원문성대학교 학사일정을 살펴보면 5월 1일을 정기휴업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일 월요일, 6일 대체 휴일 또한 학사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5월 22일은 개교 46주년 기념일로 이 날은 정상 수업을 진행합니다.


창신 대학교 5월 학사일정

창원대학교 또한 5월 1일 목요일으로 휴업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5월 연휴가 몰려있는 초순 휴강일과 보강 날짜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경남 대학교 근로자의날 휴업

경남대학교 학사일정을 살펴보면 5월 1일 근로자의 날인 휴업일이며, 지정보강일은 6월 12일 목요일입니다.

5월 5일 부처님오신날 및 어린이날도 휴업일로 6월 11일 수요일이 보강일입니다.



6일 대체공휴일의 보강일은 6월 10일 화요일이며, 5월 20일은 79주년 개교기념일입니다.



각 대학교별 근로자의날 휴업일 지정으로 정상수업이 아닌 지정된 보강날짜의 경우 대면수업이나 동영상 강의 형대로 이루어질 수 있으니 정확한 강좌별 수입 형식은 학과나 학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경남 지역에 있는 대학교의 근로자의날 휴업일 지정 여부와 보강일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